[리포트] "여름휴가, 가볍게 즐기자" 카드사별 혜택 각양각색
[리포트] "여름휴가, 가볍게 즐기자" 카드사별 혜택 각양각색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국 32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59% 할인
바캉스·야식·워터파크 등 여름 혜택 총망라
“신용카드 혜택 미리미리 점검해야”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앵커]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해외여행 등 이용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용권 할인이나 해외 이용 수수료 아끼는 법 등 여름휴가 나갈 때 챙겨야 할 다양한 혜택들을 카드사들이 쏟아내고 있습니다. 

송현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각 사별 카드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KB국민카드는 전국 32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션월드’에서 본인 입장권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캐리비안베이’의 경우 본인 입장권은 이용 일자에 따라 30~50%, ‘롯데워터파크’에서는 절반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하나카드는 해외 이용 수수료, 해외 이용금액 할부 전환 수수료. 귀국 시 공항서비스 직구 항공권 발권 수수료를 무료로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관계자]
해당 고객은 하나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들은 가능하고 대신 체크카드, 법인카드만 소유한 손님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우선은 해외수수료 캐쉬백이 국제브랜드사 수수료 1%에 대해서 프리로 적용받고 해외분할납부 이용수수료도 2~3개월에 대한 무이자할부 이벤트 적용이…

바캉스, 야식, 워터파크 등 여름 관련 혜택을 총망라한 혜택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는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의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은 물론 심야 야식 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단 신용카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쓰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 미리미리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윤종문 여신금융연구소 연구위원 ] 
정확한 정보를 어떤 상품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에 대한 파악을 잘 해야되는 게 제일 중요할 것 같고, 카드사가 제시하는 혜택들을 정확히 인지하는게 중요… 과거보다는 높은 혜택을 주기는 어렵잖아요. 카드의 해지라든지 신중히…

해가 갈수록 카드상품의 수익 관련 혜택이 축소되는 경우도 많아, 유념해서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는 지적입니다. 

빡쎈뉴스 송현주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