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옷다오. 새 옷 줄게" 빈폴, 89~01년 티셔츠 신제품으로 교환
"헛 옷다오. 새 옷 줄게" 빈폴, 89~01년 티셔츠 신제품으로 교환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빈폴이 고객들 옷장에 담긴 추억을 찾아나섰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빈폴멘/빈폴레이디스(백화점/가두점 정상 매장 기준, 아울렛/면세점/온라인 제외) 매장에서 헌 옷을 새 옷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빈폴의 <헌옷 줄게, 새옷 다오> 추억 소환 이벤트는 1989년부터 2001년까지 생산된 빈폴 티셔츠를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 티셔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입니다.

1989년 론칭한 빈폴은 초창기 로고를 2001년까지 사용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생산된 티셔츠를 전국 빈폴(멘/레이디스) 매장으로 가져와 기증하면 원하는 신상품 티셔츠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손상이 없고 목 부분 메인라벨이 붙어 있어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기증된 옛 티셔츠를 활용해 향후 빈폴 플래그십스토어에 아카이브 전시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과 지속 소통할 계획입니다.

빈폴의 추억소환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인당 1매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박남영 빈폴사업부장(상무)은 “30년 동안 빈폴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빈폴은 세대를 넘어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