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항공사 飛上 ⑩] 진에어 객실승무원들, 제주도서 '환경정화' 활동 펼쳐
[저비용항공사 飛上 ⑩] 진에어 객실승무원들, 제주도서 '환경정화' 활동 펼쳐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9.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주도 환경 정화활동에 나선 진에어 객실승무원들 [사진=진에어]
제주도 환경 정화활동에 나선 진에어 객실승무원들 [사진=진에어]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진에어는 객실승무원들이 제주시 한경면 수월봉 일대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지난 15일 진에어 객실승무원 19명은 제주도 세계지질공원의 대표 명소로 손꼽히는 수월봉 해안가에서 각종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하는 자연 정화 활동을 펼쳤습니다. 수월봉은 아름다운 노을과 화산 절벽을 배경으로 한 트레일 코스로 유명하며 지질학적 가치가 큰 곳입니다.

이번 환경 정화활동은 관광객 증가로 인한 제주도 환경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수월봉의 미관과 깨끗한 자연 환경을 보전한다는 취지로 진행됐습니다.

한편 진에어는 그동안 '세이브 디 에어' 환경 캠페인 등을 통해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환경 정화활동에 참여한 박정원 객실승무원은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이 잘 보존돼 많은 관광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정화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환경 캠페인을 지속해 환경 보존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해나가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