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네일 전성시대"...랄라블라, 관련 매출 전년동기比 206%↑
"셀프 네일 전성시대"...랄라블라, 관련 매출 전년동기比 206%↑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셀프 네일 및 페디큐어 관련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올해 6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6% 증가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대비 157% 신장한 것으로 2년 연속 세자리 수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입니다.

특히 올해에는 ‘빅스톤(Big stone)’이 유행하면서 손톱과 발톱에 붙이는 인조 손·발톱인 ‘네일·페디 팁’에 크고 반짝거리는 화려한 보석이 붙은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으며 이를 반영한 네일과 페디 케어 카테고리 상품들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습니다.

6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랄라블라에서 판매되는 네일·페디 제품의 매출을 1위부터 10위까지 살펴본 결과 ‘빅스톤’이 포함된 제품이 7개 이름을 올렸습니다.
 
제품의 형태와 종류도 다양해졌습니다. 플라스틱의 인조팁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얇은 연질스티커로 구성된 제품이나, 손톱 위에 손쉽게 보석을 붙일 수 있는 스티커 타입의 스톤제품도 인기입니다. 또, 실제 젤 네일 원료를 이용해 60%만 굳혀 스티커 형태로 만든 제품은 손톱에 붙인 후 LED(발광다이오드)램프의 빛을 통해 나머지 40%를 경화하는 방식으로 지속력과 광택감을 높여 인기를 끌었습니다.

랄라블라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손 발톱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셀프 네일·페디 상품의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신지우 랄라블라 네일 카테고리 담당 MD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꾸준히 셀프 네일 관련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라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고객들이 만족하며 다양한 셀프 케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더욱 합리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을 발빠르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