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x환경부, 폭염 대응 위한 쿨맵시 캠페인 개최
스파오x환경부, 폭염 대응 위한 쿨맵시 캠페인 개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이랜드그룹이 29일부터 서울 강남e스퀘어에서 환경부와 함께 폭염 대응을 위한 쿨맵시 실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환경부가 주도하고 이랜드그룹과 기후변화 홍보대사인 가수 노라조 등이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체감온도를 낮추는 쿨맵시 착용으로 냉방을 줄이는 온실가스 저감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국민 메시지를 전달하는데요.

캠페인 당일 기후변화 홍보대사인 가수 노라조와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의 애장품 추첨 행사를 비롯해 쿨맵시 수칙 룰렛 이벤트, 저탄소생활 자가진단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랜드그룹이 주관하는 ‘쿨맵시 바자회’가 개최됩니다.

바자회에서는 스파오 등 패션브랜드의 기증의류 총 3000여점을 정상가의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이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과 기부물품 등 총 4,000만원 상당을 이랜드재단을 통해 폭염 민감계층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번 바자회의 핵심 상품으로 여름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스파오가 개발한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쿨테크 상품은 스파오가 국내 대표 SPA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오랜 기간 기능성 소재 연구에 집중 투자해 개발한 핵심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뜻깊은 활동을 위해 소재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환경부와의 협력관계도 유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