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X바운스 콜라보 "꾸미 신고 트램폴린 뛰어볼까"
휠라 키즈X바운스 콜라보 "꾸미 신고 트램폴린 뛰어볼까"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국내 대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VAUNCE)’와 손잡고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휠라 키즈 X 바운스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키즈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와 ‘바운스’가 지닌 공통점에서 출발했습니다. 부드럽고 말랑하면서 탄성 있는 휠라꾸미 슈즈의 착화감과 트램폴린의 탄성력이 서로 닮아있기 때문입니다. 휠라 키즈는 이번 바운스와의 협업을 통해 탄성 있는 휠라꾸미의 특성과 바운스의 통통 튀는 건강한 이미지를 접목, 두 브랜드의 개성과 특성을 한층 극대화해 선보인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콜라보는 휠라꾸미 슈즈를 필두로, 반팔 티셔츠, 맨투맨, 후디, 조거팬츠 등 의류와 헤어밴드, 손목밴드, 양말 등 액세서리로 구성해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휠라꾸미 바운스 버전은 기존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은 기본, 블루와 화이트를 결합한 바탕 색상에 신발 측면에 놓인 큐브 로고 디테일에도 핑크, 옐로, 민트, 블루 등 통통 튀는 컬러를 입혀 바운스의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또한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바운스 상징 컬러와 양사 로고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배치하고, 바운스의 슬로건인 '필 더 바운스(FEEL THE VAUNCE)'를 '휠라 더 바운스(FILA THE VAUNCE)'로 변형해 콜라보를 상징하는 문구 이자 디자인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날씨나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실내 스포츠가 대세로 부상한 가운데 대표적인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와 만나 아이들이 신고 입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까지 한데 결합한 특별한 협업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휠라 키즈는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는 물론 다채로운 협업, 이색 활동 역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