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럼, 파킨슨병 환자에 제품 후원 나선다..."지속 후원의 시작"
메디포럼, 파킨슨병 환자에 제품 후원 나선다..."지속 후원의 시작"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회사가 유통 판매중인 러브유어즈 제품 중 브레인원 등 약 1억 원 이상 규모의 제품 공급
"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의 첫 시작점"
메디포럼, 파킨슨병 환자에 제품 후원 나선다..."지속 후원의 시작" [사진=메디포럼]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메디포럼(대표 김찬규)이 (사)대한파킨슨병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메디포럼이 대한파킨슨병협회에 소속된 파킨슨병 환우들에게 회사가 유통 판매중인 러브유어즈 제품 중 브레인원과 청춘24 등 약 1억 원 이상 규모의 제품을 수 개월에 걸쳐 후원하는 내용입니다.

러브유어즈는 신약 개발 임상(2b/3상)을 진행 중인 치매치료제 `PM012`의 주요성분에 기능성원료인 홍삼을 더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재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김찬규 메디포럼 대표이사는 "당사의 후원이 12만 파킨슨병 환자분들의 건강 개선에 자그마한 도움이라도 됐으면 한다”며, “이번 후원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의 첫 시작점이며, 당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김금윤 (사)대한파킨슨병협회 회장은 “㈜메디포럼이 파킨슨 환우들에게 관심을 갖고 이번 일을 준비하고 진행한 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는 파킨슨병 환우들을 위한 ㈜메디포럼의 노력을 적극 알리고, 앞으로 파킨슨병 환우들의 건강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양 기관이 함께 해 나가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메디포럼은 최근 장외시장에 상장된 바이오신약 개발 기업으로, 코스닥 시장 상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물 신약 치매치료제인 `PM012`에 대한 임상 2b/3상 시험계획을 승인을 받아 LSK와 업무협약을 맺고 현재 국내 주요 대학병원 25곳 이상에서 임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