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증권업계 1호 '공유 오피스 지점' 개장… “고객 소통 강화”
유진투자증권, 증권업계 1호 '공유 오피스 지점' 개장… “고객 소통 강화”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융 큐레이터, 일대일 멘토링 등 고객 컨설팅 업무 집중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은 증권사 최초로 공유 오피스 지점인 '위워크 프론티어점'을 열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위워크 프론티어점은 선릉역 인근 위워크 선릉3호점 빌딩 15층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 소통과 네트워킹을 위한 특화된 공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우선 고객들이 소모임, 스터디, 미팅 등 자유롭게 금융투자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점 내 별도의 고객 전용 공간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위워크 빌딩 공용 회의실을 통해 금융강좌, 정기세미나 등 교육활동도 지원하며 자산관리, 투자 및 세무상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전담 PB도 상주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위워크 프론티어점을 통해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들과의 동반성장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벤처기업이 집중적으로 모여 있는 공유 오피스 빌딩의 특색을 반영하여 스타트업 초기 단계부터 성장에 이르기까지 기업운영 전반에 관한 맞춤형 상담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공모주청약과 주식·채권 실물입출고 등 일반적인 지점업무 대신 금융 큐레이터, 일대일 멘토링 등 고객 컨설팅 업무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위워크 프론티어점은 고객 상호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준비 하고 있다. 네트워킹 파티, 공연 관람, 문화 체험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활동 중심으로 이벤트를 상시 개최하고 적극적인 고객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SNS 채널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홍윤선 위워크 프론티어점장은 “기존의 딱딱한 증권사 지점의 이미지를 벗어나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가 항상 열리는 지점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소통하겠다”고 운영 계획을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