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장애인 운동선수 고용… "훈련 및 자립 지원 나선다"
리더스코스메틱, 장애인 운동선수 고용… "훈련 및 자립 지원 나선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6일 스포츠마케팅사 갤럭시아에스엠과의 계약을 통해 장애인 수영선수 2명을 고용, 근로 채용식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리더스코스메틱에 입사할 2명의 선수는 회사에 소속돼 장애인 수영 선수로 활약할 예정이며, 체계적인 훈련 및 지도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운동에 매진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고용된 2명은 대전광역시장애인수영연맹 소속 강준서 선수,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소속 조재현 선수로 각종 시・도 수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여 기대를 한 몸을 받고 있습니다.

김기현 리더스코스메틱 상무이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장애인 고용을 통해 사회적 책무는 물론 리더스코스메틱의 가치를 널리 전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두 선수가 입사 이후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장애인 선수 고용 뿐 아니라 차세대 리더를 위한 ‘소셜 기부’ 프로젝트인 ‘WE ARE LEADERS(위아리더스)’ 캠페인,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아프리카 아이들과 여성들을 위한 사회적 기업 ‘제리백’과의 콜라보 등 무수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해 왔으며, 추후 더 다양한 분야로 활동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