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리더스코스메틱,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프로 하이드라’ 라인으로 '2019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패키징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그 역사를 이어 왔으며 독일 ‘아이에프 어워드((iF Award)’,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힙니다.

리더스코스메틱 ‘프로 하이드라’ 3종은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징 디자인 ‘뷰티&케어’ 부문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로 선정되었으며 시상식은 오는 11월 1일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 하이드라’ 라인은 2018년 말 출시된 리더스코스메틱의 집중 보습 케어 라인으로 8중 복합 히알루론산, 5중 세라마이드 등 피부 보습에 특화된 성분을 담았습니다. △프로 하이드라 히알루로닉 마스크 △프로 하이드라 세라마이드 마스크 △프로 하이드라 토닉 패드 총 3종 구성이며 주요 성분과 시트 타입에 따라 패드 1종과 마스크 2종으로 나뉩니다. 패키지는 각 제품 주요 특징인 각질케어, 수분, 보습 효과 등을 감각적인 컬러와 오브제로 표현해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최창영 리더스코스메틱 디자인 팀장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느낌으로 시도했던 제품이 이렇게 국제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제품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