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우 뉴지랩 대표 자사주 매입..."기업가치 향상에 자신감"
박대우 뉴지랩 대표 자사주 매입..."기업가치 향상에 자신감"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향후 추가적인 지분확대도 검토하고 있어
5G 유통, VR, 신약개발 등 사업 다각화의 성과를 통해 적극적인 성장경영을 추진할 것
박대우 뉴지랩 대표 자사주 매입..."기업가치 향상에 자신감"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뉴지랩(대표 박대우)이 상반기 상장이래 최고 실적을 경신한 가운데 대표이사가 자사주를 매입하며 책임경영에 나섰습니다. 

뉴지랩은 박대우 대표이사가 뉴지랩의 주식 8만6504주를 장내 매수해 0.35%에 해당하는 경영권 지분을 추가로 확보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장내매수를 통해 박대우 대표와 특수관계자의 뉴지랩 지분은 기존 288만6004주를 포함해 총 297만2508주(12%)로 증가했습니다. 

박대표의 지분 취득은 현재 추진중인 신규사업을 중심으로 한 기업가치 향상에 대한 자신감과 더불어 책임경영 강화의 의지로 풀이됩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외 정치 이슈 및 증시 침체 등 약세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뉴지랩의 미래 실적 향상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책임경영의 일환으로 장내매수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추가적인 지분확대도 검토하고 있으며 5G 유통, VR, 신약개발 등 사업 다각화의 성과를 통해 적극적인 성장경영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5G 사업을 기반으로 최대 매출과 흑자기조 정착을 이뤘으며, 대사항암제 개발 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며 “사업부 전반의 시장 경쟁력 강화와 실질적인 성과 달성 등 주주가치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