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펀 콘텐츠 제휴서비스 '스테이션' 오픈 
G마켓, 펀 콘텐츠 제휴서비스 '스테이션'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G마켓이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G마켓 스테이션’은 고객들이 일상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및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입니다. 예컨대 게임, 모빌리티, 취미생활 등 특정 분야의 관심 고객을 타깃해 맞춤형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핀셋 마케팅 형태입니다.

22일, 첫 번째로 선보이는 펀 서비스는 넷마블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모두의마블’입니다. 모두의마블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2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까지 ‘500다이아 쿠폰 3장’을 단돈 100원에 증정합니다. 

미당첨자의 경우,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모두의마블 출시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100원딜 행사로, 게임 속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이아를 무려 1500개나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여가 생활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어, 이들을 공략한 핀셋 마케팅을 펼치게 됐다”며 “쇼핑은 물론이고,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이끄는 업계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