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서울대, ‘제15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NH투자증권-서울대, ‘제15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 장민선 기자
  • 승인 2019.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건강, 재무, 트렌드 강의 통해 행복한 인생후반전 설계 지원
서울대 교수진과 대한민국 유명 멘토들의 강의로 구성

[팍스경제TV 장민선 기자]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후반전,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국내 노년-은퇴설계 분야에서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와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서울대 조영태 교수의 ‘인구학으로 본 한국미래’라는 거시적 관점의 내용을 개강 특강으로 시작할 예정이며, 지난 기수에 처음으로 선보였던 ‘포노사피엔스 시대’ 강의는 국내 최고의 4차 산업혁명 권위자인 최재붕 교수의 강의인 만큼 고객들이 큰 호응을 보여 이번 기수에서도 강의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대 의과대학교수와 서울대 체대 교수가 전하는 중노년기의 건강과 운동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도 들을 수 있으며, 종강 특강으로는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0’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강의 외에도 한국 역사의 중요한 자료가 보관되어 있는 서울대 규장각 및 중앙도서관을 둘러보며 역사적 의의에 대한 도슨트 안내를 받아볼 기회가 주어지며, 국내 최초 대학 미술관인 MoA 미술관도 방문하여 전시에 대한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또 NH투자증권 세무사의 세무 특강과 친목도모를 위한 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 15기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은 9월 23일, 수료식은 11월 4일이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7주간 진행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