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제2의 '스타일난다' 찾는다"
NHN고도,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제2의 '스타일난다' 찾는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NHN)
(사진=NHN)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NHN(주)(대표 정우진)의 커머스 자회사인 엔에이치엔고도(NHN고도, 대표 이윤식)가 1인 마켓 대표 브랜드 '샵바이'를 통해 1인 마켓 시장 육성에 나선다고 26일 밝혔습니다.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잠재력 높은 1인 마켓을 발굴하고 큰 규모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 지원하겠다는 계획입니다. 

NHN고도는 9월 6일까지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1인 마켓 대상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의 주요 고객인 1인 마켓 시장을 육성하여 상생하겠다는 것이 프로젝트의 목표입니다. 

현재 NHN고도 홈페이지를 통해 인스타그램 마켓, 블로그마켓 등 1인 마켓 운영자를 대상으로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 중입니다. 선정된 마켓에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 ▲쇼핑몰 구축 및 디자인 지원, ▲성장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지원, ▲쇼핑몰 브랜딩 및 홍보 콘텐츠 제작과 언론홍보를 통한 브랜드 확산 지원, ▲최저 1.6%의 업계 최저 PG수수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집 마감 후 일주일간의 심사를 거쳐 9월 11일 최종 선정된 5개의 마켓이 공개될 예정이며, 2019년 말까지 NHN고도의 집중 성장지원을 받게 됩니다. 

NHN고도 측은 "로레알 그룹에 6000억에 매각된 쇼핑몰 ‘스타일난다’를 보고 성장을 꿈꾸는 1인 마켓 운영자들이 많을 것 같아 NHN고도와 함께 상생하며 성장할 마켓을 찾게 됐다"며, "1인 마켓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를 기반으로 쇼핑몰 구축부터 브랜딩 및 오프라인 행사 참여까지 쇼핑몰 성장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