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RK 코인 패블릭(FAB),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신규 상장
FABRK 코인 패블릭(FAB),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신규 상장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8.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민지 기자]


패블릭(FAB)이 28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원화 마켓에 신규 상장됩니다. 패블릭에 대한 입금은 28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거래도 28일 중 가능할 전망입니다. 패블릭은 빗썸 상장과 함께 1,500만개의 패블릭(FAB)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패블릭(FAB)은 지난달 23일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에 상장됐습니다. 패블릭은 빗썸 글로벌 상장 당시 가격보다 27배 가량 가격이 상승한 상태입니다. 또한, 지난 19일에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의 원화마켓에 상장돼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혔습니다.

FAB는 Regulation S에 따라 전 세계에 토큰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Regulation S는 SEC(미국증권거래위원회)의 규정으로 미국 및 비 미국 기업이 외국에서 자본을 조달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편, 패블릭(FABRK)은 MIT, 하버드, 실리콘밸리 출신의 전문가로 이뤄진 팀으로 인류와 결제시스템을 연결하는 사회적 프로토콜(Social Protocol)입니다. 패블릭은 개발자들에는 소셜 DApp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키트를 제공하고 이용자에는 소셜네트워크의 주권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남성현 2019-09-02 21:36:05
이걸 코인이라고 올렸나?
상장 하자 마자 50프로 떨어지면
어쩌라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