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 ‘2019 케이펫페어 송도 참가
쿠쿠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 ‘2019 케이펫페어 송도 참가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사진=쿠쿠)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사진=쿠쿠)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쿠쿠(대표이사 구본학)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가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쿠쿠는 그동안 다양한 생활가전을 통해 인정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위한 브랜드인 ‘넬로’를 지난 6월 론칭, 하이 테크놀로지와 따뜻한 감성이 결합된 새로운 펫 컬처를 선도해 나가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9 케이펫페어 송도’ 참여 역시 그 일환으로, 쿠쿠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반려인이자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펫 브랜드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쿠쿠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비롯한 다양한 펫 가전을 선보입니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팬의 360도 입체 바람이 목욕 후 젖은 털을 30분 내로 건조해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산책 후 털에 묻은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깨끗한 바람으로 말끔히 털어주는 에어샤워 기능도 갖췄습니다. 

여기에 별도 키트를 구매해 이용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기능은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이나 노령견, 유기견의 신체적, 심리적 케어까지 돕습니다.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반려인의 취향까지 고려해 웜 그레이, 프레쉬 민트, 러블리 핑크 등 세 가지 감각적인 색상 중 선택도 가능합니다. 

또한 쿠쿠는 지난해 10월 론칭한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의 ‘펫 전용 공기청정기(AC-N12XP20FW)’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합니다. 

인스퓨어의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펫모드’를 탑재, 반려동물로 인해 발생하는 생활 먼지와 털을 강력한 바람으로 흡입, 집안의 공기를 빠르게 케어합니다.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쿠쿠만의 4단계 토털케어 안심필터에 펫 전용 필터까지 더해져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밖에도 쿠쿠는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과 인스퓨어의 펫 전용 공기청정기 등 대표 제품을 박람회 특별가로 렌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있습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매시간 정시마다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며,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권혁필 훈련사와 함께하는 Q&A 시간을 마련해 반려동물의 심리를 이해하고 보다 친밀한 교감 노하우를 전합니다. 현장 이벤트 참여는 넬로 부스(부스번호 G-06)에서 진행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