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지역 경제 활성화 ‘앞장’…추석 맞이 지원 활동 ‘활발’
신한은행, 지역 경제 활성화 ‘앞장’…추석 맞이 지원 활동 ‘활발’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올해로 5년째 맞는 행사, 전국 22개 지역본부에서 동시에 진행
-전통시장에서 생활용품 구매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으로 전달

[팍스경제TV 김수현 기자]

지난 5일 대전시 동구 소재 대전중앙시장에서 대전충남본부 이춘우 본부장과 소속 지점장들이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활동 후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의 지역 경제 지원활동은 전국 22개 지역본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올해로 5년째입니다. 이번 지원활동에서 신한은행은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하고 소상공인 고객들을 위한 금융 상담도 시행합니다.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물품들은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해 위문품으로 전달합니다.

지난 5일 대전·충남본부에서 대전 동구 소재 대전중앙시장에서 이불, 베게, 화장지, 수건 등 생필품과 과일 등 먹거리를 구입해 대전시립 산성종합복지관과 대전 자혜원에 전달했으며 지난 3일 대구·경북본부에서는 대구 달서구 소재 서남시장에서 쌀, 세제 등 물품을 구입해 한국SOS어린이마을에 전달했습니다. 10일에는 충북본부, 일산본부의 활동이 예정되어 있는 등 신한은행은 전국 각지에서 명절을 맞아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고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역 경제에 대한 관심과 지원 노력을 바탕으로 매년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며 “소상공인을 돕고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활동을 통해 은행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