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산업 이끌 인재 찾는다”…게임빌-컴투스, 신입 공개채용
“게임 산업 이끌 인재 찾는다”…게임빌-컴투스, 신입 공개채용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하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게임업계도 새로운 인재찾기에 나섭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공개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등의 개발 직군과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관리, 플랫폼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딱딱한 업무 말고 PLAY’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공채는 정형화된 업무 스타일에 벗어나 양사가 가진 창의적이고 즐거운 업무 문화에 동참할 인재 선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한 각 지원자가 가진 잠재력과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입사 지원이 가능하며, 이후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필기 테스트와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편, 게임빌-컴투스는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캠퍼스 리크루팅’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입니다.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모의 면접을 진행할 수 있는 ‘캠퍼스 리쿠르팅’은 9월 24일을 시작으로 서울 및 부산, 광주, 대전에 위치한 주요 대학에서 진행되며, 특별 채용 설명회는 오는 10월 4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열립니다. 

게임빌-컴투스 채용 담당자는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 산업을 선도하며 세계 최고의 기업을 위해 성장해 가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해 활약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