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하이엔드플랜과 업무협약…건설 시장 개척 위해 ‘맞손’
체리쉬, ㈜하이엔드플랜과 업무협약…건설 시장 개척 위해 ‘맞손’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동산 개발 업체 ‘하이엔드플랜’과 업무제휴 협약 체결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체리쉬, 하이엔드플랜과 업무협약 [사진제공-체리쉬]
체리쉬, 하이엔드플랜과 업무협약 [사진제공-체리쉬]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대표 강봉순)가 부동산 개발 업체 ㈜하이엔드플랜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 협업을 통해 건설 시장을 공동 개척하고 상호 간의 기업 가치를 증대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하이엔드플랜은 건설 및 건물 운영 사업을 하는 업체로 ‘플랜그룹’의 자회사입니다. 플랜그룹은 와이즈플랜, 오제이플랜, 지피플랜 등 다수의 자회사로 구성된 중소기업이며 평택과 안성 지역에 오피스텔, 상가, 렌탈하우스 등을 건설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평에는 전원주택 및 고급 풀빌라, 대형 카페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아산에는 대규모 테마파크, 인천 청라 지역에서는 호텔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체리쉬와 업무협약을 맺은 하이엔드플랜은 이 중 카페와 풀빌라, 호텔 및 테마파크 등의 서비스 사업을 담당합니다.

체리쉬와 하이엔드플랜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신규 건축 현장에 적용 가능한 가구·가전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 건설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데에 주력하여 상호 간의 기업 가치를 증대한다는 방침입니다.

체리쉬 관계자는 “하이엔드플랜과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근 다양한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사업 영역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는 만큼 이번 업무협약 역시 향후 건설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더 넓은 고객층에게 체리쉬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