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인천~멜버른 간 부정기편 주 1회 운항...12월 26일~내년 2월 2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멜버른 간 부정기편 주 1회 운항...12월 26일~내년 2월 20일까지
  • 배태호
  • 승인 2019.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인천과 호주 멜버른을 오갈 아시아나항공 A350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오는 12월 26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매주 목요일 주1회 인천-멜버른 간 부정기편을 운항합니다.

호주 멜버른은 그 동안 한국에서 직항편이 없어 경유 노선을 이용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아시아나항공 취항으로 인해 한층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게 됐습니다.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호주 속의 유럽’으로 불립니다.

유럽풍 건물과 거리에서 편안한 휴식과 천연자연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주를 방문한다면 꼭 찾아가야 될 도시로 꼽힙니다.

최근에는 어학연수생들이 많이 찾고 있고,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환경으로 영국 경제지 이코노미스트 선정 ‘살기 좋은 도시’에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멜버른은 ‘정원의 도시’라는 별칭답게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러 관광포인트가 유명합니다.

유네스코가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여행지 10대 명소 중 하나인 그레이트 오션로드과 자연 경관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야라밸리(YARRA VALLEY) 와이너리 투어, 필립아일랜드 야생자연생태 지역에서 경험하는 펭귄 투어 등 다양한 포인트에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멜버른 취항을 기념해 특가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오즈드림페어에서 멜버른 왕복 항공권을 최저 141만 원부터 시작하는 특가 항공권을 판매합니다.

이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최저 144만원부터 왕복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평소 접근하기 어렵던 호주 멜버른 직항을 계기로 다양한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10월 말 포르투갈 리스본, 12월 호주 멜버른, 이집트 카이로 등 경유를 통해 방문하던 여행지에 직항 부정기편을 편성하고 있으며, 그 결과에 따라 정규 편성 변경도 검토한다는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