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가을 쇼퍼 위해 온·오프라인 대표 유통사와 손잡았다"
G마켓·옥션 "가을 쇼퍼 위해 온·오프라인 대표 유통사와 손잡았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국내 대표 백화점 6곳과 함께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의류, 운동화, 수입 가전, 유아동 카테고리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할인쿠폰, 원데이딜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G마켓에는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백화점 등 6대 백화점이, 옥션에는 롯데,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백화점 등 5대 백화점이 참여합니다.

우선 원데이딜 코너를 통해 일자 별로 ‘오늘의 백화점’을 선정하고, 해당 백화점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갤러리아백화점의 ‘블랙야크키즈 다운자켓’, AK플라자의 ‘달팡 인트랄 토너 2+1 세트’ ‘온앤온 캐쥬얼오버핏 트렌치코트’, 롯데백화점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화장품 브랜드로는 지방시, 로라메르시에, 빌리프, 프리메라, 랩시리즈, 존바바토스, 정샘물을, 패션 브랜드로는 아디다스,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톰보이, 프레드페리, 휠라, 크록스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류로는 스와로브스키, 캘빈클라인, 닷스스카프 등을, 유아동 패션에는 블랙야크키즈와 네파키즈의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입 가전와 리빙 부분에는 드롱기, 브라운, 테팔의 제품들을 할인 판매합니다.

이충헌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실장은 “본격적인 가을맞이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국내 대표 백화점들과 함께 정기 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백화점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고, 백화점 할인 혜택에 G마켓과 옥션의 중복할인까지 더하는 등 더욱 큰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