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으로 가을 단풍 여행 떠나요” LGU+, 고객 초청 행사 진행
“화담숲으로 가을 단풍 여행 떠나요” LGU+, 고객 초청 행사 진행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로 1박 2일간 고객을 초대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의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춰 진행해오던 모바일 고객 초청 프로모션입니다. 올해 봄에는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풀파티, 여름에는 가평 수상레저 ‘캠프통 포레스트’로 고객을 초청한 바 있습니다. 

올해 가을에는 10월 19일~20일, 10월 26일~27일 두 차례에 걸쳐 각 50명씩 총 100명에게 1박 2일 화담숲 단풍 여행으로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화담숲 단풍 여행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곤지암리조트 1박 2일 숙박 ▲가족 사진 촬영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 ▲가족 사진 인화 및 모바일 앨범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선정된 고객 100명은 최대 3인까지 동반 가능해 총 4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14일 홈페이지 공지 후 문자메시지를 통한 개별 안내 받게 됩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 붉은 가을의 청취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계절별 일상 탈출 프로젝트로 기획된 만큼 앞으로도 새롭고 특별한 행사로 고객에게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