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에너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ISO 50001 취득
롯데컬처웍스, 에너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ISO 50001 취득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공인하는 에너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인 ISO 50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ISO 50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제정한 에너지경영시스템 표준 규격으로, 기존의 경영활동에 에너지 친화적 활동을 더해 에너지 효율 향상전략을 체계적으로 구축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진할 수 있는 내부 관리 시스템입니다.

롯데컬처웍스는 체계적인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을 통한 재정적 개선과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저탄소녹색성장기본법 및 국내외 에너지 관련 법규 및 협약을 준수하는 에너지 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를 바탕으로 에너지경영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의 가치를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지속적으로 표명하고 있습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을 통해 향후 에너지효율향상 및 온실가스 감축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에너지전략을 지속적으로 세울 예정이다"며, “이를 통해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한 사회적 기여도를 꾸준히 증대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