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리, 영유아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 ‘스토리박스’ 론칭
아누리, 영유아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 ‘스토리박스’ 론칭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LF 계열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대표 한성렬)가 운영하는 키즈 북카페 ‘부키부키(BookiBooki)’가 그림책 큐레이션 정기 구독 서비스 ‘스토리박스’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아누리는 2013년 설립된 영유아 교육 서비스 전문 소셜벤처 기업으로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인정받아 2015년 한국능률협회가 인증하는 소비자 만족 경영 인증(ISO 10002)을 받은 바 있습니다. 아누리가 운영하는 부키부키는 키즈 북카페이자 놀이문화공간으로 2018년 11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이스트 1층에 오픈,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 3월 압구정점으로 확장 이전했습니다.  

부키부키는 최근 영유아의 월령별 발달 단계와 전문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따른 책 선택과 교육 방법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부모들을 위해 스토리박스 론칭을 결정했습니다. 온라인 환경에 익숙하고 지속적인 체험에 가치를 두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의 특성을 반영해 온라인 기반 정기 구독 서비스의 형태로 선보입니다.

부키부키의 ‘스토리박스(STORYBOX)’는 영유아 교육전문가 및 그림책 전문가가 선정한 국내외 유명 그림책 단행본을 매월 집으로 배송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입니다. 

부키부키 관계자는 “그림책 육아법은 아이의 어휘력, 창의력, 사회성, 예술성, 자존감을 발달시키는 것은 물론 부모와 아이가 책을 통해 교감하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한다”라며 “부키부키는 아이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그림책과 함께하는 시간과 공간, 콘텐츠를 제공해 즐길 수 있는 그림책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