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 밥솥' 온라인 퀴즈 이벤트
쿠쿠,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 밥솥' 온라인 퀴즈 이벤트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쿠쿠)
(사진=쿠쿠)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종합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 밥솥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 간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쿠쿠전자의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인 쿠쿠몰을 통해 누구나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 소개 영상과 정보를 확인한 뒤, 마지막에 등장하는 퀴즈의 정답을 골라 응모하면 됩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쿠쿠 IH압력밥솥’을, 3명에게는 쿠쿠 킨델 프라이팬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쿠쿠몰 10%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1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쿠 사용자들이 레시피나 사용정보 등을 자유롭게 공유하고 대화하는 온라인 소통창구인 ‘쿠쿠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커뮤니티에서 함께 이야기 하고 싶은 주제를 제안하는 ‘한줄 톡톡’, 투표질문을 제안하는 ‘당신의 선택’에 좋은 제안을 한 사람들을 선정해 프라이팬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합니다. 또 주제에 맞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남긴 경우 IH압력밥솥도 추첨에 따라 증정합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초고압과 무압이라는 트윈프레셔 밥솥의 가장 큰 특징을 쉽게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미식가 부부인 라이머 안현모 부부처럼 누구나 한번 맛 보면 놀라운 밥 맛의 깊이와 차이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