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쿠쿠, 홈플러스 제휴 '쿠쿠렌탈샵' 오픈
"렌탈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쿠쿠, 홈플러스 제휴 '쿠쿠렌탈샵' 오픈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쿠쿠홈시스)
(사진=쿠쿠홈시스)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종합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는 쿠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렌탈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쿠쿠 렌탈샵을 홈플러스 매장 내에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최근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홈플러스 동대문 점, 면목 점, 그리고 대구 점 매장 내 공식적인 쿠쿠렌탈샵의 문을 열었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쿠쿠의 전기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주방 및 생활 가전 제품들을 비교하여 살펴보고 가정에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렌탈샵이라 하더라도 고객이 렌탈 계약이 아닌 ‘구매’를 원할 경우, 쿠쿠렌탈샵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으로, 즉 일시불 또는 장기무이자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대부분의 제품들은 렌탈 뿐 아니라 직접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스스로 자신의 생활패턴이나 습관에 맞는 방식을 선택하면 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 매장을 통해 정수기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자주 들을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각종 쿠쿠의 우수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쿠쿠에 대해 더 잘 알게 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