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로…“새롭게 나아간다”
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로…“새롭게 나아간다”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9.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수현 기자]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2018년 2월 출시한 부동산 플랫폼 ‘위비홈즈’를 ‘우리 원더랜드(WONTHELAND)’로 브랜드명을 변경하여 새 출발 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올해 7월부터 우리금융 디지털 관련 브랜드를 WON으로 통합하는 브랜드 강화 전략을 추진 중이다. 이에 우리은행의 대표 부동산 플랫폼인 위비홈즈도 우리WON 브랜드와 통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우리 원더랜드’는 우리금융그룹 브랜드 ‘우리WON’과 부동산, 영토, 땅의 의미를 담은 ‘LAND’를 결합하여 부동산금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누구나 쉽게 부동산과 금융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의미이다.

‘우리 원더랜드’는 집을 구하려는 고객에게 부동산 및 금융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 시세, 교통, 학군 정보뿐만 아니라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제공하는 경공매 전문가칼럼, 문체부에서 제공하는 정책/카드 뉴스까지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관계자는 “우리 원더랜드는 부동산과 금융이 어우러진 부동산 기반 종합 자산관리 채널로의 성장을 목표하고 있으며, 서비스 구축을 위한 콘텐츠 강화 및 제휴사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