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최우수고객(VVIP)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실시
NH농협은행, 최우수고객(VVIP)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실시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9.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우수고객(VVIP)에게 금전적 보상 아닌, 사회공헌활동으로 보답
-이대훈 은행장, 고객과 함께 농업·농촌의 가치 공유

[팍스경제TV 김수현 기자]

(사진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22일 전라남도 곡성군에서 최우수고객(VVIP)과 함께 우리 농업·농촌의 가치를 공유하고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힘이 되고자 사과 수확 등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돕기에는 농업인이자 요리연구가인 강레오 셰프도 함께 사과 수확에 참여하고, 참가자들에게 우리 농산물로 만든 친환경 유기농 식사를 대접하며 우리 먹거리의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도 가졌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한 본 활동은 최우수고객에게 단순한 금전적 보상이 아닌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었다.

‘최우수고객과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는 전국 15개 권역에서 최우수고객 500명과 범농협 CEO 및 임직원 1,000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이날 참여한 고객들은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과 중요함을 깨닫는 기회였고,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힘이 될 수 있어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농촌일손돕기에 흔쾌히 참여해 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100% 국내자본으로 설립된 순수 민족자본 NH농협은행은 고객과 농업인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