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개발, 안산 초지역 역세권 단지 겨냥…"수인선·신안산선 호재"
고려개발, 안산 초지역 역세권 단지 겨냥…"수인선·신안산선 호재"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 조감도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 조감도

고려개발이 오는 11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백운동 일대에서 백운연립2단지 재건축 사업인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12개동, 전용면적 49~84㎡, 총 1450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49㎡, 59㎡ 425가구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는 도보권에 지하철 4호선·서해선 환승역인 초지역이 있는 역세권 단지다.
초지역은 기존 노선 외에도 수인선 초지역(예정), 신안산선 초지역(예정)이 예정돼 있다.

수원~인천을 연결하는 수인선의 경우 현재 1단계 오이도~송도 구간과 2단계 인천~송도 구간이 개통됐으며, 3단계인 한양대역~수원 구간이 2020년 개통될 예정이다.

신안산선은 경기 시흥에서 출발해 서울 여의도까지 44.7km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올해 9월 착공에 들어갔으며, 2024년 개통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는 안산의 새로운 중심에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펜타 역세권 입지의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는 단열 설계를 도입해 결로와 에너지 손실을 줄였고 외부 소음과 냉기를 차단하기 위해 모든 창호에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거실과 주방 공간의 바닥에 침실(30mm)보다 2배 두꺼운 60mm 층간소음 저감바닥재를 사용하는 층간소음 저감 기술도 적용된다.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고잔로16에 마련되며 1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