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수박씨닷컴,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단기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수박씨닷컴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학교와 안전한 숙소를 선별하여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 자체 기획한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겨울방학 캠프는 미국·영국·뉴질랜드·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 열린다.

‘미국 영어캠프’는 서부와 동부 지역으로 나뉜다. 서부캠프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사립학교(Lodi Christian School, St. Peter Lutheran School) 두 곳에서 내년 1월 8일부터 2월 3일까지, 동부캠프는 미국 플로리다 주의 사립학교(Holy Cross Lutheran Academy)에서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두 캠프 모두 참가자들은 학교 정규 수업과 방과 후 북클럽, 스포츠 활동에 참여한다. 서부캠프의 경우 정규 수업을 수료하면 4박 5일간 LA 체험 학습을 떠난다.

‘영국 영어캠프’는 영국 남동부 캔터베리 지역의 공립학교(Kent College)에서 내년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실시된다. 수준에 맞는 참여형 영어 수업과 함께 방과 후 여가 활동, 일일 투어, 프랑스·벨기에·네덜란드·독일 4개국 유럽 문화탐방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오클랜드에 위치한 공립학교에서 내년 1월 10일부터 2월 4일까지 열린다. 정규 수업은 담당교사와 함께 진행하고 현지 학생들이 길잡이가 되어 공부를 도와준다. 방과 후에는 보충 수업이나 멘토링 수업을 이어간다. 정규 수업이 종료되면 1박 2일 동안 호주 시드니를 관광하는 시간도 갖는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포레스트 시티에 위치한 국제학교(SSM-FC International School)에서 2주와 4주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2주 프로그램은 내년 1월 6일부터 1월 18일까지, 1월 20일부터 2월 1일까지 두 가지 일정으로 나뉘고, 4주 프로그램은 1월 6일부터 2월 1일까지다. 수업은 미국식 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영어권 국가 원어민 교사와 함께 진행한다. 수업 외에 유니버셜스튜디오·레고랜드·마리나베이·리버사파리 등 싱가포르 대표 관광지도 방문한다. 

숙소는 영국과 뉴질랜드, 미국은 현지인 가정, 싱가포르&말레이시아는 호텔에 머물게 된다.

유경준 수박씨닷컴 영어캠프 운영 책임자는 “해외 단기 영어캠프는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만큼 자녀와 함께 국가별 수업 환경이나 커리큘럼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판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