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LG하우시스와 맞손...인테리어 공사와 가전 구매를 동시에
집닥, LG하우시스와 맞손...인테리어 공사와 가전 구매를 동시에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전매장 내 인테리어 상담,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숍인숍 형태 기획전 진행
인테리어 계약 고객 대상 프리미엄 가전 및 상품권 증정, 카드 무이자 할부 등 혜택 제공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인테리어 O2O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이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와 함께 숍인숍(Shop-in-shop)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서울·수도권 지역 LG지인(Z:IN) 파트너스 업체의 집닥 입점 기념 및 인테리어와 가전 선택 편의를 동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LG베스트샵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진행하며 혼수, 이사, 공간 교체 등을 원하는 고객에게 가전 구매부터 인테리어 상담 및 계약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양사는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계약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 대상 공사대금별로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코드제로A9 무선청소기, 스타일러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증정하며, 시공완료 후 리뷰 응모 고객 전원에게 GS 모바일 상품권을, 베스트 후기 추첨으로 LG 프라엘 마스크를 별도 제공한다. 더불어, 인테리어 계약과 가전 구매를 모두 마친 고객에게는 LG 가전제품과 헌터 더글라스 블라인드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밖에 숍인숍 인테리어 기획전에서는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교원 하우스라이프 금융상품 가입 고객에 한해 최대 260만 원의 계약금도 지원한다.

숍인숍 인테리어 기획전은 서울과 수도권 일대 LG전자 베스트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이번 LG하우시스와의 협업을 통해 소속 시공업체를 입점시키는 성과를 거두었고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고객의 편의를 개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집닥은 현재 인테리어 고객의 편의와 다양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유관 기업과의 제휴를 맺어왔다. 현대리바트 리바트키친과 주방 시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로얄앤컴퍼니와 올나노 기업과 제휴를 선보여왔다. 또한, KEB하나은행과 현대캐피탈 등 금융권과 특별 대출 서비스, LG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구축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도 기획, 운영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