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레드·솔방울' 연말 홈파티 인테리어 제안
이케아 코리아, '레드·솔방울' 연말 홈파티 인테리어 제안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대표 프레드릭 요한손)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성적인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안한다.

국내에서도 파티를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며 친한 지인 및 가족들과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이케아는 누구나 부담없이 크리스마스 홈퍼니싱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트리는 물론, 집안 곳곳을 연말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다채로운 종류의 장식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 밝은 색상의 우드와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레드나 블루처럼 경쾌하고 대담한 색상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올 겨울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트렌드로 전망했다.

밝은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하면 쿠션 커버나 커튼을 바꾸는 작은 시도만으로 집 전체 분위기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으며 레드와 블루, 골드 장식의 소품을 적절히 조화시키면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이케아는 또 크리스마스 트리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트리를 놓기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다양한 장식용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선명하고 채도가 높은 컬러와 독특한 체크 패턴의 장식용품은 방문이나 벽에 걸기만 해도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패브릭이나 유리, 도자기 등 다양한 소재와 종, 솔방울 등 통통 튀는 디자인의 장식용품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조명, 양초, 화분 등을 최대 7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