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대림미술관, 직원 자녀 초청 미술 연계 교육 진행
대림산업·대림미술관, 직원 자녀 초청 미술 연계 교육 진행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대림산업(대표 김상우 배원복)이 대림미술관과 함께 오는 10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주말마다 미술관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재 대림미술관에서는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가지 사연 (Jaime Hayon: Serious Fun)' 전시가 진행 중이다.

대림산업은 총 400명의 임직원 가족에게 이 전시와 연계한 두 가지 교육 프로그램 ‘키즈 잉글리시 투어’와 ‘패밀리 감상 워크숍’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영어와 미술 통합 교육인 ‘키즈 잉글리시 투어’는 어린이의 언어 능력에 관계 없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영어로 전시를 관람하는 감상 체험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전시 작품을 감상하며 자연 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언어와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가족이 함께 전시를 감상하며 작품 속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 하나뿐인 가족 동화책을 만들어 보는 ‘패밀리 감상 워크숍’은 바쁜 직장 생활로 아이와 함께 할 시간이 부족한 임직원 가족들에게 자녀와 함께 대화 하고 창작활동을 해 보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해 줄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임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가지 가족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 외에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효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