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수험생 대상 이벤트… "모바일 구매 시 사은품 드립니다"
전자랜드, 수험생 대상 이벤트… "모바일 구매 시 사은품 드립니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의 모바일 제품이 행사 모델이며, 통신사 별로 색다른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는 수험생 구매자에게 스키장 1인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 렌탈 50% 할인권을 증정하고, 전자랜드 멤버십까지 가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갤럭시 워치 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자랜드 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수험생이 가장 관심있는 모바일 제품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라며 “5G 개통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기기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은 전자랜드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22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 TV∙냉장고∙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김치냉장고∙안마의자∙뷰티기기∙노트북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TV는 14%, 일반세탁기는 25%, 냉장고는 42%, 김치냉장고는 15%까지 할인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안마의자, 뷰티기기 중 일부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