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난 청소년 모여라"...CGV·메가박스, 청소년 위한 페스티벌 개최
"수능 끝난 청소년 모여라"...CGV·메가박스, 청소년 위한 페스티벌 개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1318 청소년을 위한 페스티벌이 열린다.

CGV가 11월 14일 수능일부터 12월 20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 도서, 쇼핑, 외식 브랜드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CGV가 2015년부터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의 폭을 넓히고자 시작한 행사로, 만 13세부터 18세 사이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는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교보문고, 계절밥상, 빕스, 스파오, 에이랜드, 슈마커, 네이처 리퍼블릭, 서울랜드, 알로, 보그헤어, 리챠드 프로헤어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1318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홍보 모델로는 5인조 아이돌 그룹 ‘CIX’가 참여했다. CGV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응원하는 홍보 모델로 ‘트와이스’, ‘갓세븐’, ‘빅스’ 등과 함께 해왔다.

CGV는 1318 청소년들에게 일반 2D 영화 6천원 관람, CGV의 특별관인 ‘4DX’, ‘스크린X’, ‘4DX with ScreenX’, ‘IMAX’ 영화를 2천원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포토티켓 무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 전국 CGV 극장 매점에서는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CGV에서는 12월 4일까지 1318 청소년이 아니더라도 수능을 마친 수험생은 누구나 수험표를 제시하면, 현장 매표소에서 영화 발권 시 일반 2D 영화 6000원 관람, 매점에서 콤보 구매 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도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코앞에 두고 수험생 및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1318 어셈블, 수능 끝! 메가박스로 집결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4월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최후의 전투를 앞두고 캡틴 아메리카가 외친 ‘어셈블’이라는 구호처럼 전국 청소년들이 메가박스로 집결해서 각종 혜택을 가져가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의 타이틀이 붙여졌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수험생 뿐만 아니라 예비 수험생인 청소년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수험생과 중고등학생이 매표소/매점에서 수험표 및 학생증을 제시하면 6천원 영화 관람권과 함께 대박콤보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천원 영화 관람권은 일반관 기준이며, 배급사 사정에 따라 일부 영화는 제외될 수 있다. ‘대박콤보’ 메뉴는 ‘개대박 콤보’와 ‘쵸대박 콤보’ 2가지로 구성되며, 팝콘(R), 탄산(R), 핫도그 또는 나쵸, 캐릭터&영화 굿즈로 구성된 콤보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01년생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스무살PACK>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내  유료영화 3편을 관람하면 초대권 2매와 포토카드 5장이 증정된다.

영화업계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과 청소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며 "다양한 문화생활로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