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검단신도시 학세권 잡아라" 예미지 트리플에듀에 몰려드는 인파
금성백조, "검단신도시 학세권 잡아라" 예미지 트리플에듀에 몰려드는 인파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인천에서 분양 예정인 금성백조(대표 정성욱)의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의 견본주택에 3일간 2만 1,000여명의 방문자가 몰렸다.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의 견본주택은 지난 15일 문을 열었으며, 당일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많은 방문객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분양 관계자는 “검단신도시에 교통호재가 이어지면서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상당히 뜨겁다”며, “또 역세권 입지와 학세권 입지로 수요자 만족도가 높았고 내부 평면을 보시고 만족하시면서 청약자격이나 조건, 금융혜택 등을 문의하는 수요자들이 많다”고 전했다.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 동, 전용면적 76~102㎡ 총 1,249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교육시설은 물론 교통여건, 생활인프라 등을 갖췄으며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트리플 학세권 단지다. 2개의 영어마을이 가까워 북검단에서 교육환경이 잘 조성돼 있는 학세권으로 알려졌다.

또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가 위치한 인천 검단은 비조정대상지역에 속해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다.

주택 소유 및 세대주 여부와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12개월 이상, 그리고 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누구나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의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