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폴리스, 마인즈랩과 맞손… “AI 경영솔루션으로 새로운 가치 제공”
마이크로폴리스, 마인즈랩과 맞손… “AI 경영솔루션으로 새로운 가치 제공”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마이크로폴리스]
[사진=마이크로폴리스]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경영관리 솔루션 전문업체 마이크로폴리스(대표이사 김명준)가 인공지능 전문 업체 마인즈랩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솔루션 고도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마이크로폴리스는 국내외 600여 개에 이르는 고객 지원 및 대응 시스템 구축을 위해 마인즈랩의 하이브리드 고객지원센터 솔루션을 자사의 내부회계관리시스템에 탑재할 계획이다.

향후 마이크로폴리스는 마인즈랩의 최신 AI기술이 적용된 챗봇 서비스 등 클라우드 기반의 온라인 헬프 데스크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마이크폴리스가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카니아스ERP(CaniasERP)의 영업, 판매, 주문관리 등에 유통기업의 주문시스템(Speech to text)을 자동 연결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양사는 MOU와 동시에 TFT를 출범했다.

마이크로폴리스 김명준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는 자사의 경영관리 솔루션에 AI 기술을 접목,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 것으로 솔루션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폴리스는 지난 2005년 설립 후, 경영관리 솔루션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는 강소기업으로, 독일 IAS사의 카니아스ERP 총판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CaniasERP를 H그룹에 공급하는 등 공격적으로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