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11월 한달 간 휴면보험금 찾아드려요”... 6년간 836억 원 환급 도와
DB손해보험 “11월 한달 간 휴면보험금 찾아드려요”... 6년간 836억 원 환급 도와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DB손해보험은 김정남 사장을 비롯해 본점 임원과 영업본부장, 본점부서장 등 120여명이 이번 달 한 달 간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 및 서비스 경험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보의 고객 바로 알기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콜센터 상담 및 보상서비스 경험고객을 자회사 대표 및 임원, 우수협력업체 대표가 직접 방문하는 행사도 갖는다.

DB손보는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836억원을 찾아주며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김 사장이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거주하는 윤훈기 고객을 방문해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고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제안 사항을 청취했으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 사장은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