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킷헬스케어, K뷰티 페스티벌서 인공피부 플랫폼 '소개'
로킷헬스케어, K뷰티 페스티벌서 인공피부 플랫폼 '소개'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중기부, 복지부 주관 ‘K뷰티 페스티벌’ 참여… 화장품 독성시험 인공피부 플랫폼 선보여
“토탈헤어 플랫폼 등 다양한 첨단기술 아세안 국가에 전파 할 것”
로킷헬스케어, K뷰티 페스티벌서 인공피부 플랫폼 '소개'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로킷헬스케어가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해 화장품 독성시험용 인공피부 플랫폼에 대한 소개에 나섰다.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는 오늘까지 진행하는 ‘한·아세안 특별 정상회의’ 부대 행사인 ‘K뷰티 페스티벌’에 열리는 참여해 자사 제품들의 전시홍보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은 ‘아세안의 아름다움, 함께 이루는 꿈’이라는 슬로건 아래 보건복지부, 식약처 등 관련 부처 및 정부유관기업과 다수의 뷰티 기업들이 참여한 전시회다.

국내 다수의 화장품 기업 중 로킷헬스케어는 보건복지부의 지원을 받아 K뷰티 체험존을 운영하고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바이오프린터인 Dr. INVIVO 4D 및 Dr. INVIVO 4D6 ▲화장품 독성시험 인공피부 플랫폼 EpiTem ▲토탈 헤어 플랫폼 아쿠아드폴리 ▲안티에이징 건강기능식품인 NMN ▲다이어트 보조제 하이비키니를 선보였다. 아세안 정상의 영부인들도 로킷헬스케어의 부스에 방문해 인공피부 플랫폼에 관심을 보였다.

회사는 특히 닥터인비보 포디 제품으로 인공피부를 실시간으로 출력하는 기술을 시연하는 등 아쿠아드폴리 토탈 헤어 플랫폼 서비스의 일환으로 현장에서 두피 진단을 실시해 많은 방문객들의 두피 및 모발 고민을 실시간으로 상담해주면서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유석환 로킷헬스케어 대표는 화장품 독성시험용 인공피부 플랫폼에 대해 “화장품 개발을 위해 일년에 수억 마리의 동물들이 희생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며 “직접 개발한 독성시험 인공피부 플랫폼으로 이러한 희생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인공 장기 재생 플랫폼을 포함해 토탈 헤어 플랫폼과 동물시험 중지를 위한 인공피부  첨단 기술 등을 아세안 국가들에 전파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