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2019 비자 리더십 어워즈’ 3개 부문 1위 수상
신한베트남은행, ‘2019 비자 리더십 어워즈’ 3개 부문 1위 수상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9.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법인카드, 신용카드 취급액 성장, 데빗카드 활성화 총 3개 부문 1위 수상
-롯데마트 베트남과 제휴 카드 상품 출시 등 고객 서비스 확대 노력

[팍스경제TV 김수현 기자]

‘2019 비자 리더십 어워즈’에서 신한베트남은행 신동민 법인장(사진 가운데)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베트남은행이 베트남 비자(VISA) 카드가 주최한 ‘2019 비자 리더십 어워즈(VISA Leadership Awards)’에서 3개 부문 1위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신한베트남은행은 베트남 내 법인카드 1위 사업자로서 시장을 선도해온 점과 빅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을 통한 카드 취급액 확대, 데빗(Debit)카드 활성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법인카드 ▲신용카드 취급액 성장 ▲데빗카드 활성화 3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신한베트남은행은 2011년 처음 신용카드 사업을 시작한 이후, 2017년 12월 ANZ은행의 리테일 부문을 성공적으로 인수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이에 더해, PWM 플래티늄 카드, 트래블 플래티늄 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카드를 출시해 2019년 10월 기준 고객 수 21만 명, 연간 카드 취급액 7억 불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롯데마트 베트남과 함께 ‘신한-롯데마트 카드’를 출시하고 내년 4월까지 캐시백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타 산업과의 제휴를 통한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한국의 앞선 빅데이터 노하우를 통해 고객 맞춤 서비스를 발굴하고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 서비스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