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축제 보고 싶어? 그럼 CU로"...CU, '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
"가요축제 보고 싶어? 그럼 CU로"...CU, '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CU가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이 대거 출연하는 ‘2019 KBS가요대축제’의 방청권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27일 일산 킨덱스에서 진행되는 2019 KBS가요대축제는 올해 가장 인기를 끌었던 아이돌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꾸며진다. 

CU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없이 KBS가요대축제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KBS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스탬프&영수증 인증 ▲SNS 리그램(게시물 재업로드) ▲연예대상 사전투표 등 3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스탬프&영수증 인증(12월 2~22일)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CU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5개 이상을 구입하고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구매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를 CU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인증하면 된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술∙담배 제외)으로 폭 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로 이벤트 참여의 문턱을 낮춘 것이다. CU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상품 구매 없이 KBS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SNS 리그램 이벤트는 29일부터 시작한다.

해당 이벤트는 CU의 공식 SNS에 게시된 연말 시상식 이벤트 관련 내용을 개인 SNS에 리그램만해도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응원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포켓CU에서 KBS연예대상 ‘최고의 프로그램상’의 후보작 중 하나를 골라 사전투표에 참여만 하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투표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동일한 방청권을 증정하며, 사전투표는 12월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김명수 BGF리테일 MD지원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CU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부담없이 KBS가요대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CU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일상을 리프레시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