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19 게임문화체험관 이용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넷마블문화재단, ‘2019 게임문화체험관 이용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2.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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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문화체험관 통한 장애학생들의 긍정적인 변화’
장애학생 및 지도교사와 학부모 대상… 총 4명 공동 우수상 수상
왼쪽부터 권기호 학생,김성민-교사,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 정영신 교사, 김영한 학생 (사진=넷마블)
왼쪽부터 권기호 학생,김성민-교사,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 정영신 교사, 김영한 학생 (사진=넷마블)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11월 29일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2019 게임문화체험관 이용 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문화체험관’을 통해 얻은 긍정적인 영향 및 성취 사례의 수기 공모를 통해 장애 학생의 게임 문화 콘텐츠 활용과 여가 문화 증진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게임문화체험관 활용 또는 게임을 통한 학교 및 학생에게 일어난 긍정적인 변화’ 주제로 ‘게임문화체험관’이 설치된 33개 특수학교 및 기관에서 체험 경험이 있는 장애학생 지도 교사 및 학부모, 장애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공모전 결과 함평영화학교 정영신 교사, 안동영명학교 김성민 교사, 안동영명학교 권기호 학생, 안동영명학교 김영한 학생 등 총 4명이 공동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게임문화체험관’은 장애학생들에게 건강한 게임문화를 교육하고, 여가활용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넷마블이 2008년부터 국립특수교육원과 함께 진행해 온 민관 협력사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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