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베트남·호주 신규취항지 프로모션..."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즐기자!"
제주항공, 베트남·호주 신규취항지 프로모션..."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즐기자!"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인천~베트남 푸꾸옥, 호주 골드코스트 12월~내년 3월까지 탑승분
편도 총액 푸꾸옥 11만1000원, 골드코스트 29만800원부터 판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골드코스트 해변 [사진제공=제주항공]
골드코스트 해변 [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이 베트남 푸꾸옥, 호주 골드코스트 등 신규취항지 중 추운 겨울에 떠날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들로 떠나는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푸꾸옥 노선은 12월3일부터 17일까지 판매하며 출발기간은 12월3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다. 공항사용료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편도총액운임은 11만1천 원부터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퓨전 푸꾸옥 리조트 등 제주항공 탑승객 대상 숙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골드코스트 노선의 경우 12월4일부터 29일까지 판매하며 출발기간은 12월8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다. 편도총액운임은 29만800원부터며, 이 운임에는 수하물 20kg과 기내식이 포함되어 있다.

또, 해당노선 항공권 구매자에게 JJ라운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JJ라운지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함께 제주항공은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제주항공은 지난 겨울에 이어 올 겨울에도 외투보관업체와 제휴해 제주항공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외투보관 서비스는 김포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에서 유료로 가능하며 사전에 모바일 또는 온라인 접수 후 출국하는 날 지정한 곳에 맡기면 된다. 1벌당 기본 6일 보관 비용은 1만4천 원으로 제주항공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5천 원 할인된 9천 원에 보관이 가능하며 이후 1일당 2천 원이 추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