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X,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57가지 상품 특가 할인
MBX,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57가지 상품 특가 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9일부터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의 2019년 베스트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BX는 미미박스에서 1월부터 10월까지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한 ‘2019 미미박스 어워드’를 공개하고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메이크업 소품 및 바디, 헤어, 향수 등 7가지 카테고리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제품이며, 총 57가지 제품이 선정됐다.

아이섀도우 부문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 하늘이 대표로 있는 ‘피치씨’의 ‘소프트무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소프트브라운’이 1위를 차지했으며, 립스틱 부문에서는 유명 인스타그래머 윰스(Yoomth)가 대표인 ‘러브러븀’의 ‘헤이즐 로지’가 1위를 했다. 또한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쉐딩 부문에서 1위를, ‘앰플엔’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대용량 100ml’가 에센스 부문 1위를 했다.

프로모션 이외에도 ‘브랜드 빅세일전’도 마련돼 있다. 미미박스 MD가 선정한 원씽, 폰즈, 롬앤, 포니이펙트, 파파레서피 등 5개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과 보다나,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투쿨포스쿨, 에스쁘아, 베니피트, 릴리바이레드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브랜드 빅세일전에서는 최대 78%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형석 MBX 대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감사했고, 내년에는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