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1월 4~5일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교원그룹, 1월 4~5일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 페스티벌
뉴미디어 트렌드에 발맞춰 크리에이티브 문화 제시
(사진=교원그룹)
(사진=교원그룹)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내년 1월 4~5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입장권 사전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딥체인지’를 모토로 지난 2017년부터 교원그룹이 지향하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과 함께 즐기는 문화 체험의 장을 마련해오고 있다.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은 ‘크리에이터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하게 즐기는 크나큰 미래 상상’을 주제로 열린다.

교육을 비롯해 가전, 뷰티, 헬스 등 생활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와 연계된 크리에이티브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마이린, 라임튜브, 대도서관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출연한다. 행사는 크리에이티브, 교육문화, 생활문화 등 3개의 체험존으로 운영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지난 1회 미래교육체험전에 이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교원그룹이 성장하는 모습을 함께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한 브랜드를 알리는 자리를 넘어 고객과 함께 생활전반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경험을 나누며 소통하는 쌍방향의 문화 플랫폼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