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판매 본격 '시작'..."신규 구성품 추가 및 다양화"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판매 본격 '시작'..."신규 구성품 추가 및 다양화"
  • 박경현 기자
  • 승인 2020.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혼합 세트’는 스프레이 타입 ‘트러플향 올리브오일’ 신규 구성품 추가하고 품목 다양화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케이스와 라벨 디자인 리뉴얼하며 고급감 강화
‘식용유 세트’는 식용유 페트 용기 투명한 색으로 변경하며 친환경 정책 발 맞춰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판매 본격 '시작'..."신규 구성품 추가 및 다양화"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 90여종을 본격 판매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설 선물세트 구성에 변화를 주며 지난 설 대비 약 10% 물량을 늘린 가운데 로스팜 캔햄 세트, 혼합 세트,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 식용유 세트, 원두커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캔햄과 다양한 식품을 함께 구성한 ‘혼합 세트’는 신규 구성품을 추가하며 품목을 다양화했다. 이번 설에는 에어프라이어 보급 증가에 맞춰 스프레이 타입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러플향 올리브오일’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천연 다시마 분말 등의 고급 조미료를 구성품으로 운영한다. 이 밖에도 장조림, 돈불고기, 닭볶음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캔과 참기름, 올리고당 등 다양한 구성의 혼합 세트가 운영된다.

롯데푸드는 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는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게 고급화 전략에도 나섰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하며 케이스와 라벨 이미지를 변경했다. 

여기에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등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원두커피 세트’도 판매한다. 직접 그라인딩 해서 마시는 홀빈, 분쇄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녹차 티백처럼 뜨거운 물에 넣어 마시는 싱글백 등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돼 음용 패턴에 따라 소비자가 색다르게 즐기도록 했다.

카놀라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등 고급 식용유로 구성된 ‘식용유 세트’도 운영된다. 특히 이번 설에는 식용유 페트 용기의 색상을 어두운 녹색에서 투명한 색으로 변경해 친환경 정책에 발 맞추고 재활용이 쉽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