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15일 20시간동안 파격 혜택 제공...적립률 14배
마켓컬리, 15일 20시간동안 파격 혜택 제공...적립률 14배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마켓컬리는 오늘(15일) 0시부터 저녁 8시까지 20시간 동안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퍼플아워’는 지정된 시간까지 마켓컬리 회원 모두에게 적립률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특히 구매 이력이 별로 없는 일반 회원에게도 기존 0.5% 적립률 보다 14배 높은 7%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더불어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 높은 혜택을 준다. 마켓컬리 멤버쉽 ‘컬리 러버스’의 최상위 등급인 퍼플, 더퍼플 회원의 경우 이 시간동안 10%의 적립률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컬리 러버스’는 매월 1일 전월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해당하는 등급별로 할인쿠폰과 적립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결제액 15만 원 이상인 프렌즈부터, 화이트(30만 원 이상), 라벤더(50만 원 이상), 퍼플(100만 원 이상), 더퍼플(150만 원 이상)로 나눠지며, 등급별로 1~7%의 적립률, 다양한 할인쿠폰 등 혜택이 주어진다. 1년간 더퍼플 등급을 유지할 경우 총 24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켓컬리는 이번 퍼플아워와 병행해 설 명절에 지정한 날짜로 예약배송 가능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다음주로 다가온 설 명절을 앞두고 장보기에 임하는 고객분들께 기존보다 높은 적립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퍼플아워를 마련했다” 면서, “한정된 시간만 진행되는 이벤트여서 인기상품들이 평소보다 빨리 소진되기도 하니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상품들을 이번 기회에 구입하고 높은 적립률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