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 고객 서비스 강화...올해 19개 신규 서비스센터 추가 개설
다이슨 코리아, 고객 서비스 강화...올해 19개 신규 서비스센터 추가 개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왼)다이슨코리아 잠실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 (오)제주 전문 서비스 센터

다이슨이 국내 서비스 센터를 잇따라 개설하며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다이슨 코리아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올해 19개의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장하며 고객 접근성과 편의를 증진하겠다는 계획을 16일 밝혔다.

현재 다이슨 코리아는 지난 1월 9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국내 첫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에서는 보증 기간이 남은 제품 수리 시, 전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제품 체험 공간에서 다이슨의 다양한 제품 및 기술의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다이슨 코리아는 1월 16일 제주시 이도동에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신규로 개장하고, 제품 수리와 함께 에어건(air-gun)을 활용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아가 잠실 및 제주의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의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올해 중 오픈하고,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 편의를 높인 택배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고객을 방문하는 픽업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특히 택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수거 박스와 함께 수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동급 이상의 대여 제품을 전달하며, 제품 수리 후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택배 및 픽업 서비스 모두 제품 포장 과정을 촬영해 카카오톡으로 발송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다이슨의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재금 다이슨 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은 “다이슨 코리아는 2018년 설립 후 국내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욱 많은 접점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