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신년 맞이 이벤트 진행...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체리쉬, 신년 맞이 이벤트 진행...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거실·주방·침실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할인 적용…31일까지

[팍스경제TV 김홍모 기자]

체리쉬가 신년을 맞아 최대 50% 할인 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체리쉬)

체리쉬(대표 강봉순)가 오는 31일까지 신년 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리쉬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거실, 주방, 침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지난 연말 진행된 ‘체리쉬마스’ 이벤트에 대한 앵콜로 거실 제품인 ‘셀리에 에코레브릭 1인 라운지체어’, ‘루체 3인 소파’, ‘루체 4인 소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침실 제품인 ‘웰레스트 침대’와 ‘포켓 침대’ 프레임은 ‘웰레스트 매트리스’ 또는 ‘스마트 에어웨이 매트리스’ 중 1개의 상품과 세트로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세라토 세라믹 일반 확장형 식탁’은 25%, ‘네스트 인 리클라이너’도 20% 할인가로 제공하는 등 체리쉬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 할인과 함께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세련된 디자인의 ‘테이트’ 침대 프레임이 무료로 증정되며 다른 프레임 선택 시 차액을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다.

체리쉬 이근상 총괄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주거 공간을 새롭게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폭넓은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체리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 대상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