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설 맞이 전통놀이 이벤트 마련..."영화도 보고, 전통놀이로 포인트도 얻고"
CJ CGV, 설 맞이 전통놀이 이벤트 마련..."영화도 보고, 전통놀이로 포인트도 얻고"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CGV가 설 연휴를 유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설 연휴 빅매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화 관람과 함께 전통 놀이도 즐기고, CJ ONE 포인트까지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자끼리 무작위로 짝을 지어 CGV가 선정한 전통 놀이에서 이기면 CJ ONE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전통 놀이 종목은 오는 25일 공개된다. 

대결에서 승리한 고객에게는 매일 CJ ONE 포인트 1500만 점을 이긴 고객의 수로 나눠 증정한다. CJ ONE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이달 말까지 순차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이달 24일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영화를 관람한 횟수나 특별관 관람 여부에 따라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정재영 CJ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설 연휴 기간, 영화 관람과 함께 전통 놀이를 통한 즐거움과 혜택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모두 유쾌하고 기분 좋은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